소개팅 애프터 신청 적정 시기는 소개팅 후 당일 매일일보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 드레스도 좋은데요, 대신 신발이나 가방, 악세서리에 밝은 아이템을 추가해서 너무 어두운 느낌은 피하세요. 아마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고 여자분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 99%, 소개팅 여자에게 연락이 오지 않을 듯 -_-;; 시간 될 때 연락 달라고 해도 여자가 먼저 연락하기란 그만큼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정말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든다면, 상대 여성의 반응을 예측하고 계산하려 들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 보세요. 그 귀한 시간을 내어 만나는 자리인만큼 소개팅하는 순간만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시로 울리는 카톡이나 문자메시지에 신경쓰는 것 보다는 말이죠. 소개팅은 설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가야 한다는 부담스러움이 공존하게 됩니다.

 

젊은 남녀의 소개팅에서 조건보다는 ‘대화 코드’가 통해야 성공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싸움 그 후 이야기,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김원희의 모습 등이 공개됐다.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비 오는 날 소개팅 하는 남성들이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손수건’(31%), ‘레스토랑 등 사전 예약’(28%), ‘자동차’(20%), ‘큰 우산’(11%) 순의 응답이 나왔다. ‘여자가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파우더’(40%), ‘손수건’(21%), ‘향수’(18%), ‘큰 우산’(10%) 순의 응답이 나왔다.

 

2030 연애 추세를 분석했을 때 남성이 절박한 경우가 다수였다. 애프터 신청을 거절당하거나 혹은 여성 쪽이 이유도 없이 연락 두절하거나. 어떤 말과 행동, 태도 때문에 거절당한 것 같으냐고. 그리고 질문에 대한 여성 아홉 명의 의견을 요약했다. 소개팅하면서 남자가 여자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다면 더 시간을 끄는 것도 귀찮고 빨리 헤어지고 싶어 했을 것이다.

 

얼마 전, 소개팅에 번번히 실패하던 직장 동료가 드디어 소개팅에서 만난 분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직장 동료의 말이 바쁜 직장인들이 소개팅에 성공하는 열쇠가 아닌가 싶어 소개합니다. 저는 임용전에 이성볼때 직업 능력 조건 이런건 하나도 안봤는데...주변에선 소개 자체를 안시켜주더라구요ㅋㅋ 박사과정이나 포닥이나 일반인들이 보기엔 노답인가봅니다. 가끔 소개받아도 진짜 아무것도 없는 사람 몇번 받아봤습니다. 소개팅 어플 시장이 단기간 성장한 가운데 이용자를 보호할 제도적 안전장치는 부실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그렇다면 남녀가 생각하는 가장 선호하는 소개팅 주기에 대해 알아보자.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소개팅을 앞뒀지만 상대를 바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연락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12일까지 미혼남녀 187명(남 96명, 여 91명)을 대상으로 ‘소개팅 애프터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유가연(가명)씨는 지난 5월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태평양도 꽁꽁 얼릴 어색한 분위기, 나도 모르게 나오는 실언 대방출, 상대의 굳은 표정이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개팅의 쓴맛을 본 사람은 느낄 것이다.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소개팅의 성공여부는 3초 안에 결정 난다는 것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또 ‘맞선을 보는 적정 나이는 몇 살부터라고 생각하는가? ’라는 질문에는 남성의 경우 ‘31~33살’(38.8%), ‘28~30살’(34.1%), ‘34~36살’(12.9%), ‘뚜렷한 나이의 기준은 없다’(9.1%), ‘25~27살’(5.2%)는 순으로 답했다. 8.9%의 남성 응답자는 ‘말이 너무 많거나 혹은 없는 사람’을 소개팅 최악의 상대로 생각했다. 또 마음에 들지 않는 소개팅 상대를 거절하는 방법으로 ‘인연이 아닌 것 같다’는 표현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오피 모음 오피 모음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애프터 신청 적정 시기는 소개팅 후 당일 매일일보”

Leave a Reply

Gravatar